LBank Korea (엘뱅크 코리아) 한국진출 오픈 예정




Intro. 글로벌 탑 거래소 엘뱅크 KOREA 설립 협약


엘뱅크는 싱가포르에 거점을 둔 글로벌 거래소로 AMO, 플레이코인, 최근 TENA 등의 한국 코인들이 상장하여서 아는 분들은 꽤 알려진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물론 아직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진 않아서 국내 거래소에 비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전체 거래소 순위 탑 10위권 사이의 거래소로 현재 플랫폼에 등록 된 사용자 수는 300만명, 일일 평균 거래량은 1억 8000만 달러가 움직이는 큰 거래소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사용해봤을때 빠르고 인터페이스 UI 디자인은 여태 다른 중국 거래소들에 비해, 좋았던 거래소입니다.

물론 한국어 서비스도 잘 지원하고 있습니다.



• LBank 한국 진출 협약식 개최



엘뱅크가 드디어, 글로벌 시장 진출 계획과 한국 진출을 선언했고, LBank 한국 진출 협약식을 12월 8일 상하이에 위치한 DEAX Blockchain Group 본사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 LBANK Korea 협약식 )


<참가 기업>

LBank / LBank Korea / DAEX / DailyLaboratory


이 협약식에는 Hana Zhang LBank(공동창립자), Eric He LBank(공동창립자), 김봉국(LBank Korea 대표), 홍종훈(Dailylaboratory 공동대표)가 참가했습니다.


DAEX는 LBank Korea의 거래소 지갑 시스템 등 거래소 전반적인 개발을 담당하고,

국내 블록체인 스타트업인 DailyLaboratory는 김봉국 LBank Korea의 대표이사를 지원해 거래소의 운영, 마케팅, 상장심사 등 거래소를 운영하는 데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맡게됩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많은 대형 거래소들이 한국 시장 진입에 실패하였지만 LBank Korea의 CEO로써 여러 회사를 경영해왔던 경력과 한국시장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비즈니스를 진행하여 한국을 시작으로 LBank의 글로벌 시장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고 합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의미고, 아직 국내 진출을 하진 않았지만 국내 엘뱅크의 이미지도 괜찮은 편입니다.




예전에는 저희 사이트에서 거래소 동향에 대해 간간히 올려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렸던 올해 6월에 거래소 순위 동향에 관해 정리하면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LBank가 이때도 7위의 높은 순위에 랭크되어 있던 것을 볼 수 있네요.

현재는 10위권대에 안정적으로 안착하여 있습니다. 그에반해 최근 국내 거래소들이 사실 많이 하락하여, 10위권내에서 보기 힘들어진 상태입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규제로 제재도 많았고, 그만큼 거래소가 또 많이 생긴 부분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 LBank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


LBank Korea 출범이 기대되는 부분은 앞서 후오비에서 느꼈던 것처럼 외국 거래소이지만, 잘 준비된 거래소라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꾸준히 거래소 순위 상위권을 지켜왔고, 준수한 거래량과 실제 거래소 이용시 편리한 점 또한 많았습니다.




예전에 DAEX를 소개드리면서, 핵심 코어멤버중 Hana Zhang (하나장)님을 젊고 유능한 CEO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칭찬을 많이 했었습니다. LBank의 공동창립자라는 점에서 또 한번 놀랐습니다. (아래 글 참조)


[ ICO 소개 ] 암호화폐 청산 솔루션 DAEX 플랫폼 분석



• LBank Korea는 2019년 상반기에 오픈 예정



최근 암호화폐 시장이 전반적으로 안 좋은 상황이긴하나, 암호화폐에 있어 거래소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그만큼 고객이 안정적으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어야 합니다.


LBank는 이번에 글로벌 시장 정착에 출범을 하면서, 한국시장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비즈니스를 진행하여 영역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하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DAEX와 LBank Korea 간의 협력 또한 기대가 됩니다.


내년에는 엘뱅크 코리아의 출범으로 이용하는 입장에서 다양한 선택권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 링크▼



반응형
Copyright© 에어드랍가즈아 All Rights Reserved.
• 제휴문의 : airdropgazu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