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맥스 디플 (DPL) 코인소개 및 거래소 정보 / 에어드랍




2세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 - 데이맥스

https://www.deymex.com


미국 뉴욕시에 본사를 둔 글로벌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 입니다. DeyMEX는 임원진 대부분이 월스트리트 증권사 출신으로 올해 여름에 공식 오픈한 거래소입니다.


고객이 입금한 BTC를 USD로 전환하여 보전해주는 파격적인 서비스와 최대 100배의 레버리지 거래, 자체토큰을 발행하는 거래소로 비트맥스가 1세대형 이라면, 데이맥스는 2세대 형 가상화폐 선물 거래소라고 볼 수 있고, 고객층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선물 거래소란 ? 코인의 상승과 하락에 맞춰 투자하고 미래시점에 청산이 일어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선물거래소 입니다. 마진거래소 라고도 합니다. 예측을 통해 하락장, 상승장 관계 없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최근 자체발행 수익배당형 코인 DPL (디플)1월 31을 상장을 앞두고 핫한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DeyMEX의 깔끔한 거래소 UI 구성 )



암호화폐 선물거래소 최초 "수익 배당형" 코인 출시





"선물거래소 최초 수익 배당형 코인 - 디플"

코인심볼 : DPL (Diple)


총 발행량 : 10억개

유통량 : 4억 5천만개

발행가격 : 0.1 USD


 

<디플의 특징 >
거래소 수수료 수익 ▶ DPL 보유량에 따라 배당

 


1월 31일에 상장을 확정한 디플(DPL)은 DeyMEX 거래소에서 발행한 수익배당형 코인으로, 매월 말일 스냅샷을 통해 DPL 보유자에게 거래소 수수료 수익에 대한 배당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DPL계약 상품을 통해 거래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즉 DPL을 많이 보유할수록 더 많은 수익을 매월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데이맥스는 지속적으로 거래량이 상승하고 있어, 거래 대금이 늘어날수록 비트코인 마진 거래 수익도 내고 충분한 배당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래 자세한 배당 계획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디플의 배당 계획



1) 매월 배당금을 USD로 지급


단, 30일 이상 보유하고 있는 DPL 보유량에 한해 배당 실시

Snapshot 기준 시점은 매월 말일 12시 정오 (UTC 기준)




2) 보유하는 지분에 해당되는 만큼 에어드


Trader Trader Trader 채굴한도 4억 5천만개 까지 기존 발급량의 주식분할을 통해 발급 될 예정입니다 .

(발급 주기는 최소 분기별 1회 이상이며 , 수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DPL (Diple) 상장기념 입금 & 에어드랍 이벤트






DeyMEX(데이맥스)에서 현재 디플 상장기념으로 DEY Token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비트코인 입금액 기준 X 최대 5배에 해당하는 DEY Token을 에어드랍으로 지급합니다.

그리고 지급받은 물량과 기존 채굴된 DEY Token은 1월 31일 이전 1:1 비율로 DPL과 스왑을 진행합니다.

초기에 진입할수록 많은 물량을 매집할 수 있는 기회이긴 한 것 같습니다.





DEY Token = 1:1 비율료 DPL로 스왑








데이맥스는 2018년 9월 5일 정식 오픈을 시작으로 비트코인 공매수/공매도 계약거래와 업계 최고 수준의 최대 100배의 레버리지 거래가 가능한 P2P 암호화폐 선물 거래 플랫폼입니다. 외국거래소이지만 4개 국어를 포함하여, 한글도 매끄럽게 지원합니다.


USD기반의 비트코인 선물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며, 비트코인 입금시 당시 환율의 USD로 자동 전환되어 BTC의 갑작스런 시세 급락 또는 폭락에 원금에 대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재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선물 거래소로 현재 1위에 비트맥스가 있지만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층이 빠르게 증가되고 있습니다.

자체 발행 토큰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2세대 선물 거래소로 앞으로 기대해볼만 합니다.


그외 DeyMEX 추천인제도 (Affiliate Program)을 통해 가입자에게는 거래 수수료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추천인에게는 추천가입자의 거래 수수료의 10~30% 커미션을 매일 지급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레버리지를 활용해 실제로 가지고 있는 금액보다 훨씬 많은 거래를 시작할 수 있어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선물과 현물 거래가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드 형식의 최고의 트레이딩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데이맥스 공지 채널 >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deymex.com

공식 블로그 : http://blog.deymex.com

공식 유투브 영상 : https://youtu.be/Juh_4bBHXiM


< 데이맥스 채팅방 >

카카오톡(KO) : https://open.kakao.com/o/g8L8mx8

텔레그램 : https://t.me/deymex_global





반응형
Copyright© 에어드랍가즈아 All Rights Reserved.
• 제휴문의 : airdropgazu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