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슈 프로젝트(Cashew) 소비자와 생산자를 위한 리버스 플랫폼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가 만족하는 시장"



캐슈프로젝트는 중간 유통업자들의 높은 마진없이 현지 생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으로 앞서 전반적인 프로젝트의 구성과 기존 시장의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가능합니다.


▼ 캐슈 (Cashew) 소비자와 생산자를 이어주는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 소개

https://airdropga.com/443


• 캐슈 (Cashew) 프로젝트 간단요약

블록체인을 활용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기존 유통업자들의 마진율을 소비자와 생산자에게 돌려줌으로써 농산물과 수산물을 생산하는 생산자와 그를 구매하는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오늘은 해당 프로젝트를 이행하는 기업과 주변 배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프라가 갖춰진 기존사업의 리버스 플랫폼



캐슈 프로젝트는 캄보디아·필리핀·베트남에서 다양한 생산품들을 생산·수출하던 GOOD FARMING C&T사 자회사인 D.I.MARKET사에서 이끌어가는 프로젝트입니다.



( 캐슈 프로젝트 파트너 )



캐슈프로젝트의 모회사 - GOOD FARMING C&T


D.I.MARKET CO., LTD.는 캐슈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기업이며 GOOD FARMING C&T를 모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모회사는 기존 사업을 탄탄하게 운영해오고 있고 캄보디아·필리핀·베트남에서 캐슈넛, 고무나무, 장어, 귀뚜라미, 망고, 두리안 등 다양한 생산품들을 생산 · 수출을 해오던 회사입니다.


사업자등록증, 캄보디아 농림수산부 장어 수출인허가증, 환경허가서 등 국가로부터 허가를 받고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 확인가능한 사업관련 각종 허가, 인증서 )


( 고무나무 농장 5.5 헥타, 캐슈넛, 고무나무 농장 3헥타 등 )

( 실제 농장 사진 )


사업을 운영하기위해선 기존 자본과 구성하고 있는 인프라 또한 중요한 부분인데, 모회사는 GOOD FARMING C&T는 위와같이 농산품을 생산하는 부지와 가공시설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장어 수출사업의 다양한 인증서와 함께 인프라도 갖춰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GOOD FARMING C&T는 장어 양식, 가공 및 수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장어 산업의 경우 1950년과 2015년 사이 전 세계적으로 20배나 증가한 사업으로 전세계 장어 생산량은 년간 30만톤이나 된다고 합니다.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나, 실장어 가격, 양식 생산비 및 소비자 가격 상승으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장어 산업현황)


모회사는 장어를 포함한 캐슈넛, 고무나무, 장어, 귀뚜라미, 망고, 두리안 등 이미 사업 운영권을 확보한 업체로

농, 수산물 분야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불합리한 시장구조를 개선하기 농,수산물 가격 안정화에 긍정적인 바람을 불어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캐슈(Cashew) 프로젝트는 전담 팀에서 농장, 양식장 등을 오프라인 실사하여 인증된 사용자만이 판매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D.I.MARKET CO., LTD.에서 시장 운영, 물품 가공, 검역, 유통 등 제반에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담당하여, 생산자와 소비자가 편리하게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해줍니다.


전 세계에 동남아시아 생산품들의 직접 가공 및 유통망을 공급해 현재 유통업자들의 막대한 마진율을 줄이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가격과 품질로 공급 및 유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을 통해 검역절차 등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생산자를 돕거나, 각 국의 소비자에게  문제없이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농수산물 관련 파트너사 마더스가든(Mother garden)RNY Food Corporation, 행주수산 등이 함께하고 있으며, 실제로 소비자는 구매한 품목에 대한 리뷰를 남겨 블록체인에서 누구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점차 프로젝트 관련 내용들이 하나씩 오픈되고 있고, 리버스 ICO로 어느정도 자본과 인프라를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차후 횡보를 충분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pyright© 에어드랍가즈아 All Rights Reserved.
• 제휴문의 : airdropgazu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