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간단 원화입금 방법 / 주의사항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3대장 중 하나인 후오비코리아에서도 19년 1월 4일부터 원화(KRW) 입,출금 거래를 시작하였습니다.

원화 입금방법이 일반적인 방식과 조금 다르다보니, 원화 오입금 사례가 많다고 하네요.

현재는 PC로만 가능하며, 모바일 앱 원화 입금은 1월 중 오픈 서비스 예정이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원화 입금방법과 주의사항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후오비 코리아 원화입금 방법 (간단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레벨인증 3단계 > 은행계좌인증




자산 > 입금 요청금액 입력후, [ 입금 요청서 작성 ]


[ 주의사항 ]

*최소 금액은 5,000원 이상, 48시간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

*등록한 계좌로 진행하셔야하며, 금액도 100% 일치해야함.

*카카오페이, 토스, 폰 뱅킹, ATM을 통해 돈을 보낸 것은 거절될 수 있음.





송금 시 받는 분 통장표시 부분에 위 [입금 코드] 입력


*이부분이 많이 헷갈릴 수 있는데, 은행 앱이나 사이트에서 송금을 할 때,

받는통장메모에 위와같은 "입금 코드 6자리"를 입력하여 송금하면 됩니다.



기타 주의사항 


1. Level 3 은행 계좌 인증 시 등록된 계좌로 이체하셔야 합니다. 

2. 실제 입금 시 입금 신청서에 기입된 계좌번호, 입금코드, 입금금액과 같아야 합니다.  

3. 카카오페이, TOSS, ATM 기기를 통한 입금은 처리가 지연되거나 거절 될 수 있습니다.

4. 보안 정책으로 인행 첫 원화 입금 후 72시간 동안 원화 및 코인 출금이 제한 됩니다.

5. 입금은 마이페이지에서 취소하실 수 있으며, 심사 중일 경우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6. 원화 입출금의 경우 레벨 3인증 (은행 계좌 인증) 및 보안인증 (이메일, 휴대폰 또는 구글 OTP) 2가지 이상 인증되야 합니다.      





반응형
Copyright© 에어드랍가즈아 All Rights Reserved.
• 제휴문의 : airdropgazu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