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 온톨로지(ONT) 메인넷 런칭행사 정보 / 에어드랍




온톨로지 메인넷 런칭행사 + 에어드랍

(ONTOLOGY MAINNET)


대표적인 통합 신원 정보 플랫폼 온톨로지가 서울 강남에서 메인넷 런칭 컨퍼런스를 갖습니다.

온톨로지는 바이낸스, 업비트, 후오비 등을 포함한 다수의 주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고
3~5월 사이에 1,000%의 가치 상승을 이뤄냈던 신화를 달성하기도 한 코인입니다.


또한 메인넷이 론칭되면 네오의 가스처럼 ONT 보유자도 ONG를 주기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ONG 토큰은 트랜잭션이나 네트워크 유지보수에 활용되는 유틸리티 토큰) 


<행사 정보>
일정 :
 8월 18일 토요일

시간 : 13:00 - 18:00
장소 : 잼투고 (Jam2Go)
+ 참가자 에어드랍 이벤트

메인넷의 의미에 대해 아직 잘모르시는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메인넷이란? 독립적인 플랫폼의 시작 (링크)


메인넷 컨퍼런스 <참여 파트너>




메인넷 오픈행사 답게 그에 걸맞는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이번 이벤트 주최를 맞은 호스트는 체이너스(CHAINERS)로 중국의 합자회사로 수많은 우량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견인했습니다.

7월초  퀀텀의 패트릭도 연사로 참여한 [ 글로벌 블록체인 산업 컨퍼런스 "체이너스 2018" ]을 주최하기도 했었죠.


스폰서로는 글로벌 투자회사 해시드가 함께하며 에코시스템 파트너로는

스마트 하드웨어 솔루션 COT / 동영상 스트리밍 프로젝트 contentos / 광고플랫폼 DAD / 탈중앙 자동차시장 CarBlock 등이 함께합니다.


온톨로지는 다양한 데이터 검증, 신용보증을 포함한 서비스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생태계 내의 다양한 분야와 적용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제 메인넷을 통한 완벽한 독립을 통해 에코 파트너들과 함께 실제 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단계로 더 나아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온톨로지 코인 관련 정보



온톨로지

(ONTology)


"차세대 분산된 신뢰 공동 작업 플랫폼"

코인심볼 : ONT

총 발행량 : 10억

대표인물 : 리준 (Li Jun) - CEO


토큰가격, 상장거래소 바로보기  




1) 온톨로지란?

온톨로지는 신원인증, 데이터 교환, 정보 보안, 작업 증명 등

‘신뢰’가필요한 광범위한 부분에 적용될 수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2) 대표적 적용가능 스마트 컨트랙트 시스템

보험, 헬스케어, 금융, 정부 기관 및 공공 복지, 저작권, 광고 등

(온톨로지는 이더리움의 EVM처럼 neoVM을 사용하여 신원확인 기능을 갖춘 완전한 스마트컨트렉트를 구현)

온톨로지 1.0은 “신원확인 기능을 갖춘 최초의 스마트 컨트랙트 실행 플랫폼”이며 퍼포먼스 향상 기능 없이 5000TPS를 달성하였습니다.


3) DAPP 개발자를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지원

Smart X라는 스마트 계약 도구는 C#, VB.Net, F#, Java, Kotlin, Python, C, C++ 언어를 제공하며,

온톨로지 플랫폼 위에서 개발을 하고싶은 개발자들은 덕분에 개발자는 다양한 언어로 쉽게 개발이 가능합니다.

어떤 언어로도 개발이 가능하다는 점은 더 많은 DAPP 개발자 참여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Rust, Golang까지도 지원할 예정)


4) 미래를 함께하는 파트너

온톨로지는 모듈화된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제공하여, 덕분에 다른 퍼블릭 블록체인을

가져다 쓸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온톨로지의 첫번째 체인은 유망코인인 네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온체인과 네오의 창립자 다홍페이와 긴밀한 관계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가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온톨로지와 네오의 차이점>

*네오 : 디지털 자산과스마트 이코노미 건설 목표

*온톨로지 : 신뢰, 신원, 데이터 교환과 데이터에 대한 권한 처리 방식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


- 파트너로 네오, 온체인, 그리고 DIF (신원확인서비스 연합)


- 투자사로는 온체인, ZhenFund, 해시드 등


- 온톨로지 노드의 보안과 관련해 NCC그룹, 바이마오후웨이(Baimaohui), 슬로우미스트(SlowMist)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향후 온톨로지 생태계)


- 향후 온톨로지는인증, 어플리케이션, 커뮤니티, 개인이 모여 위와같은 탈중앙화된 온톨로지 통합 생태계를 구성합니다.

(온톨로지 CEO / 메인넷 소개 영상)


(온톨로지 분석 영상)



공식홈페이지   백서 다운로드  



 온톨로지 메인넷 에어드랍 & 생태계 파트너 에어드랍




온톨로지 메인넷 런칭행사의 모든 참석자는 미리 온라인 지갑을 생성해서 아이디와 지갑주소를 적어가면, ONT ID를 현장에서 확인하여 추후에 에어드랍을 할 예정입니다.


ONT ID는 통합 지갑프로그램인 ONTO를 통하여 쉽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ONTO 다운로드 링크 : https://onto.app/


ONTO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합니다. ONTO와 ONT토큰 전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여기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edium.com/ontologynetwork/ontologys-official-app-onto-is-live-d9f15ddca5fc


아이폰으로 ONTO를 다운로드 하시는데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이 지침을 읽어주세요.

https://medium.com/ontologynetwork/onto-update-notice-ios-enterprise-install-guide-d9c7659ab041


또한 온톨로지 생태계 파트너들의 에어드랍도 있을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온톨로지 런칭 행사 스케줄)


<기타 참고 링크>

홈페이지 : https://ont.io
텔레그램 (영어) : https://t.me/OntologyNetwork
텔레그램 (한국어) :  https://t.me/OntologyNetworkKO


반응형
Copyright© 에어드랍가즈아 All Rights Reserved.
• 제휴문의 : airdropgazu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