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사용자 경험 연구 / 후오비코리아 방문 후기





사용자 경험 연구후오비 코리아 방문 후기




후오비 코리아 본사 방문



(후오비 코리아)

어제 후오비 코리아(Huobi) 본사에 사용자 경험 연구에 진행을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아무래도 고객센터 오픈 준비로 여러가지 촬영 등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방문 출입증을 받고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2층은 운영팀이 있고 1층은 고객센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오늘부터 오픈하였습니다)

후오비는 현재 업비트, 빗썸에 이어 국내 TOP 3 거래소 정도로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외국 거래소중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거래소이며, 한국시장에 매우 적극적으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에어드랍 이벤트도 자주 진행하니 매우 고맙기도 합니다. (담당자분 말로는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고 합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하는 후오비 유투브 스트리밍 에어드랍 이벤트 누락이 잦은데 대체 왜그런건지 문의해봤는데

후오비 코리아측에서는 이벤트마다 누락없이 진행하는데 후오비 프로는 그렇지 않은 것 같다고 하네요.




사용자 경험 연구 진행



사용자 경험 연구란 거래소를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점과 다른 거래소와 차이점 등 일반 유저의 입장에서 다양한 부분을 디테일하게 체크하고 이용이 편리한 거래소를 만들려고 하는 연구 진행입니다.


아무래도 해외 거래소 플랫폼을 가지고오다 보니 아직은 업비트나 빗썸에 비해 살짝 불편한점이 보입니다.

녹화를 함께 진행하면서 다양한 거래소를 입출금을 해보고 유저 입장에서 다양한 부분을 제안드리고 왔습니다.


국내 시장에 맞춰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한 거래소 UI를 개발하기위해 이런 것들도 함께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적극적으로 국내 시장을 활성화하려는 노력들이 보기 좋습니다.


또한 유심히 보아야 할 점은 후오비에서 발행하는 HT 토큰의 상승세입니다. 5억개의 발행량을 가진 Huobi Token (HT)의 시가 총액이 상당히 많이 늘어났으며, 4월 중순대비 60%이상의 상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함께해주신 운영팀분들은 매우 친절하셨고 함께 식사도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후오비는 어쨌거나 앞으로 더 크게 성장할 것 같습니다. 충분히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념으로 받은 후오비 티셔츠)



후오비코리아 고객센터 방문하기



고객센터 오픈 보도자료가 오늘 나왔네요.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2542006619207280&mediaCodeNo=257&OutLnkChk=Y

본사 위치는 2호선인 선릉역 4번출구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오시면 아래와 같은 건물을 볼수 있습니다.

주변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회사들이 많으나 갑갑한 느낌은 좀 덜하네요.

좌측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고객센터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후오비 코리아 본사)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6 메트라이프 타워 1층 / 2층 (역삼동 707-5)



(카페테리아가 함께있는 고객센터)


고객센터 오픈 준비를 위해 여러가지를 하고 계셨습니다.


고객센터는 전반적으로 매우 깔끔하며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거래 방법이나 금융 피해 대처 방안 등 궁금한 것은 언제든 내방하셔서 문의하셔도 됩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Copyright© 에어드랍가즈아 All Rights Reserved.
• 제휴문의 : airdropgazua@gmail.com